‘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손동운 “공공장소에서 스킨십? 볼뽀뽀도 안돼”

관리자 | 기사입력 2022/08/29 [12:25]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손동운 “공공장소에서 스킨십? 볼뽀뽀도 안돼”

관리자 | 입력 : 2022/08/29 [12:25]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손동운이 연인과의 스킨십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8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연애를 할 때 연인과 잘 맞아야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리콜플래너들이 솔직한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과 정반대의 성향을 가졌던 X를 찾는 리콜남이 등장한다. 게으른 성격의 리콜남이었지만, 외향적인 X를 만난 후 수상 레저를 시작할 정도로 활동적으로 바뀌었고 사진 찍는 것에도 취미가 생겼다고. ‘반대에 끌렸던’ 리콜남 이야기에 리콜플래너들은 연애를 할 때 연인과 잘 맞아야 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손동운은 “내게 이상형을 물어보시면 늘 ‘웃음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웃음 코드가 1순위다. 서로의 유머를 재밌게 받아들일 수 있어야한다”고 강조하고, 성유리도 “그게 정말 중요하다”면서 공감한다.

 

지난 주에 이어 일일 리콜플래너로 출연하는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스킨십이 잘 맞는 것이 중요하다”고 솔직하게 답한다. 손동운은 스킨십 이야기가 나오자 “공공 장소에서 스킨십을 하는 것은 별로다. 볼뽀뽀도 안 된다”고 단호한 태도를 보인다. 스킨십에 제대로 선을 긋는 손동운의 단호함에 성유리가 돌직구를 던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8월 2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전북도 자동 작동한 간이스프링클러, 화목보일러 화재 막고 가족 생명 구했다! / 노광배
유희태 완주군수 “정주여건 높이고, 관광 활성” / 노광배
김제시 일상회복지원금 오는 20일부터 1인당 50만원씩 지급 / 노광배
전북교육청, 고교-대학 연계 학점 인정 협약 / 노광배
완주 문화도시, “완주 로컬크리에이터 그라운드 창업베이스 프로그램” 개최 / 노광배
나주시, 1월 정기분 등록면허세 부과 / 노명숙
임미란 광주광역시의원, “빛고을전남대병원 존치를 위한 주민 간담회”개최 / 노광배
담양군 자원봉사단체협의회 2025년 정기총회 개최 / 이계춘
박정희 전북도의원, 지방의회 정책지원 전문성 강화 특별위원 선임 / 노광배
광주광역시, 제주항공 참사 장례 지원에 정성 다한 영락공원 직원들 격려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