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유진, 웹툰 원작 드라마 '청춘블라썸' 캐스팅 확정

관리자 | 기사입력 2022/07/25 [10:56]

배우 오유진, 웹툰 원작 드라마 '청춘블라썸' 캐스팅 확정

관리자 | 입력 : 2022/07/25 [10:56]

 

 

배우 오유진이 웹툰 원작 드라마 '청춘블라썸' 캐스팅 확정 됐다.

 

소속사 WNY는 25일 "오유진이 드라마 '청춘블라썸'의 강선희 역에 캐스팅 되었으며 원작인 웹툰에서 '청춘 블라썸'의 주요 캐릭터인 강선희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 위해 철저히 준비해 촬영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청춘블라썸'은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 고유의 세계관인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유니버스)'의 주 무대, 서연고등학교에서 펼쳐지는 열여덟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이야기이다. 저마다의 비밀을 간직한 이들의 달콤 쌉싸름한 투톤 로맨스를 그린다. 

 

오유진이 맡은 강선희는 서연 고등학교 2학년으로, 쏘는 듯한 어투와 무게 잡는 표정 탓에 센 언니처럼 보이지만, 속은 물러터진 외강내유 캐릭터다. 

 

오유진은 '바람이, 바람이 되어'와 '안녕 나의 봄날', '이 세상 오직 하나뿐인 너의 편', '선물' 등 단편영화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주연으로 참여한 '나의 여자친구'가 서울국제 초 단편영화제 국내경쟁 후보에 선정되며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영화 외 웹 드라마 '연애공감'을 비롯해 tvN '방법', MBC '그 남자의 기억법', 특히 tvN '여신강림'속 주혜민역에 동화되어 디테일한 연기를 통해 캐릭터를 완벽소화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특히 오유진은 지난해 4월 첫 장편 주연작인 OCN 오리지널 시네마틱 드라마  '다크홀'에서 주인공 한동림 역을 맡아 첫 촬영 부터 탄탄한 연기력과 철처한 캐릭터 연구를 바탕으로 한동림 캐릭터를 완벽히 흡수해 활약하며 '괴물 신인'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극 중 강선희는 웹툰 원작 에서 많은 팬덤을 가진 주요 캐릭터로, '연기 천재' 오유진이 드라마에서 그려낼 실사판 강선희에 대한 웹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청춘블라썸'은 플레이리스트, 재담미디어, 코퍼스코리아가 공동제작하며 오는 9월 웨이브 오리지널로 첫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남원시, 최경식 시장의 2024 찾아가는 현장시장실 / 노광배
정화자 함평읍장, 경로당 방문... 소통행정에 나서 / 이계춘
남원시, 학교 집단 식중독 발생 확산방지 총력 / 노광배
전북소방, 중급지휘관 대상으로 ‘화재대응 역량 강화’워크숍 / 노광배
해남 친환경쌀 중앙아시아 시장 공략한다 / 노명숙
‘시장님! 질문 있습니다! 시즌2’ 우범기 전주시장, 청년 공무원들과 소통 / 노광배
광주광역시 광산구 주민자치 ‘완전체’…자치분권 새 장 연다 / 노광배
부안군로컬JOB센터 개소식 성료 / 노광배
‘최경식 남원시장의 2024 찾아가는 현장시장실’ / 노광배
전북도, 자치경찰위원회 자진사임위원 공백 최소화를 위해 최선 다할것 / 노광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