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깨기' 장윤정, 도경완-박군 엉뚱美에 쥐구멍 찾기 돌입! 궁금↑

관리자 | 기사입력 2022/07/21 [10:57]

'도장깨기' 장윤정, 도경완-박군 엉뚱美에 쥐구멍 찾기 돌입! 궁금↑

관리자 | 입력 : 2022/07/21 [10:57]

 

 

‘장윤정의 도장깨기’ 장윤정이 도경완과 박군의 엉뚱함에 쥐구멍을 찾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늘(21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도경완과 수제자 박군이 충남 보령에서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난다.

 

이 가운데 장윤정이 ‘덤앤더머’를 방불케 하는 도경완과 박군의 멘트에 말을 잇지 못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등장한 23년차 국악인 지원자는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제57호는 경기민요에 부여된 국가무형문화재 호수. 하지만 이때 박군은 “57호면 더 빨리 이수하신 분이 56명 더 계신다는 거죠?”라며 궁금증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도경완 또한 “56호, 58호랑은 친분이 없는 거에요?”라며 엉뚱한 질문을 투척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 이에 결국 장윤정은 “둘 다 그만해. 창피해 정말”이라며 자신의 옷으로 얼굴을 가리고 숨기에 이르렀다고 해 웃음 가득한 현장에 관심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오늘(21일) 방송되는 ‘도장깨기’ 9회에는 국가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인 23년차 국악인부터 21년간 보령 머드축제의 마스코트로 활동한 진흙 모델, 기자 경력 16년차이자 트로트 가수 10년차인 일명 기가수(기자+가수)까지 다양한 지원자들이 등장한다. 특히 기가수 지원자는 노래를 부를 때면 나타나는 비밀스런 신체 반응을 고백해 현장의 모든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하지만 이때 장윤정은 기초적인 부분을 짚어내며 지원자의 고민을 완벽히 타파했다고 전해져, 그녀의 족집게 코칭이 빛을 발할 ‘도장깨기’ 본 방송에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9회는 오늘(21일)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LG헬로비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K-POP서포터즈 광주지사 회원들, 안도걸 후보 지지 선언 / 노광배
광산구의회, ‘대유위니아그룹 줄도산 자구책 마련 '촉구' / 노광배
군산시,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확대' / 노명숙
여수소방서 119구조대, 화물차량 전복사고 현장서 운전자 1명 안전구조 / 이계춘
전남교육청, 중대재해 예방 ‘안전보건 퀴즈 이벤트’ 운영 / 노명숙
“전북자치도 출범 함께해 영광”… 임상규 행정부지사 이임 / 노광배
무안군, 일로농공단지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사업 선정 / 이계춘
순천시,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2차 신청 접수 / 이계춘
진안군청소년, 참여기구 위촉식 및 모의투표 활동 / 노광배
광주광역시교육청, 교권 보호 범위가 넓어진 2024년 교원보호공제사업 시행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