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호기심 자극’ 메인 예고 공개

관리자 | 기사입력 2022/07/14 [11:33]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호기심 자극’ 메인 예고 공개

관리자 | 입력 : 2022/07/14 [11:33]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김민재가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의원에 불시착한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최민호·이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일취월장) 측은 14일, 침 못 놓는 천재의원 유세풍(김민재 분)의 범상치 않은 계수의원 입성기가 담긴 메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며 성장해갈 유세풍과 서은우(김향기 분)의 벼랑 끝 ‘심쿵’ 첫 만남부터 괴짜 스승 계지한(김상경 분)에 제대로 코 꿴 유세풍의 모습까지, 계수의원에서 펼쳐질 ‘심의’ 3인방의 다이내믹한 활약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날 공개된 예고 영상은 탁월한 실력과 고운 외모를 가진 내의원 스타 유세풍의 위풍당당한 자태로 시작된다. 출세 가도를 달리던 유세풍은 뜻밖의 사건으로 인생 격변을 맞는다고. 벼랑 끝에 선 유세풍을 구하는 서은우의 모습에 이어진 “사람을 많이 구하실 분이니 꼭 살아 계십시오”라는 의미심장한 한 마디가 그의 사연을 더욱 궁금케 한다. 괴짜 의원 계지한에 제대로 코 꿰인 유세풍의 모습도 흥미롭다. “계수의원에서 열하루간 병자를 본다. 어때 자비롭기가 부처님이시지?”라는 계지한. 만인의 사랑을 받던 내의원 스타 유세풍이 어쩌다 침 못 놓는 반푼(?) 의원이 되어 계수마을에 불시착하게 됐는지 궁금해진다. 또한, 아픈 자들의 마음을 치유하며 ‘심의’로 함께 성장할 서은우와의 관계 역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상이 공개된 후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 등에서는 “벌써부터 설렌다”, “마음 열고 기다리겠소! 빨리 오기만 하시오”, “케미 무엇?!”, “계수의원 강제 취업 당한 세풍이의 계수의원 생존기 궁금” 등의 기대감 어린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침 못 놓는 천재의원 유세풍이 반전과부 서은우와 괴짜스승 계지한을 만나 심의로 거듭나는 행복 처방극으로, 시즌제로 제작된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군주-가면의 주인’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박원국 감독과 박슬기, 최민호, 이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8월 1일(월)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메인 예고 영상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K-POP서포터즈 광주지사 회원들, 안도걸 후보 지지 선언 / 노광배
광산구의회, ‘대유위니아그룹 줄도산 자구책 마련 '촉구' / 노광배
군산시,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확대' / 노명숙
여수소방서 119구조대, 화물차량 전복사고 현장서 운전자 1명 안전구조 / 이계춘
전남교육청, 중대재해 예방 ‘안전보건 퀴즈 이벤트’ 운영 / 노명숙
“전북자치도 출범 함께해 영광”… 임상규 행정부지사 이임 / 노광배
무안군, 일로농공단지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사업 선정 / 이계춘
순천시,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2차 신청 접수 / 이계춘
진안군청소년, 참여기구 위촉식 및 모의투표 활동 / 노광배
광주광역시교육청, 교권 보호 범위가 넓어진 2024년 교원보호공제사업 시행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