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꽃중년 신현준→아산백호 이시우, 멋짐 폭발 공항 패션

관리자 | 기사입력 2024/03/07 [10:46]

‘위대한 가이드’ 꽃중년 신현준→아산백호 이시우, 멋짐 폭발 공항 패션

관리자 | 입력 : 2024/03/07 [10:46]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이 네 번째 여행지인 멕시코로 떠났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이탈리아와 이집트 여행기를 선보이며 재미와 실속, 여행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넓게 보여준 ‘위대한 가이드’는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 오는 3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7일) ‘위대한 가이드’ 네 번째 여행지인 멕시코로 향하는 출연진들의 공항 출국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미미, 채코제, 크리스티안 부르고스의 유쾌한 웃음이 가득 담긴 출국 사진은 보는 이들마저 여행의 설렘에 푹 빠지게 한다.

 

앞선 영국 여행으로 한 차례 돈독한 우정을 다진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는 더욱 편안해진 몸과 마음으로 여행을 시작한다. 공항에 들어서면서부터 입가에 가득 무장 해제된 미소를 짓고 있는 ‘위대한 가이드’ 배우 3인방은 내추럴한 꾸안꾸 패션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결 여유로운 세 사람의 모습에서 보다 화기애애하고 즐거워질 다음 여행을 기대하게 된다.

 

‘위대한 가이드’ 신입 여행 메이트 채코제와 가이드 크리스티안은 앞선 세 사람과 극명히 대비되는 열정적 공항 패션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채코제는 화려한 카우보이모자에 우쿨렐레까지 착용한 모습이다. 크리스티안은 ‘I ♥ MEXICO’ 티셔츠를 입고 제법 과한 포즈까지 취하고 있다. 누가 봐도 멕시코 여행을 앞둔 것 같은 두 사람의 강렬한 존재감이 웃음을 자아낸다.

 

타 멤버들보다 하루 일찍 멕시코로 향한 미미는 사랑스럽고 밝은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이로써 멕시코에서 성사된 ‘위대한 가이드’ 네 번째 여행 메이트들의 완전체 첫 만남은 어땠을지, 더욱 궁금하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본 방송을 기다기게 됐다.

 

한편,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3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K-POP서포터즈 광주지사 회원들, 안도걸 후보 지지 선언 / 노광배
광산구의회, ‘대유위니아그룹 줄도산 자구책 마련 '촉구' / 노광배
군산시,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확대' / 노명숙
여수소방서 119구조대, 화물차량 전복사고 현장서 운전자 1명 안전구조 / 이계춘
전남교육청, 중대재해 예방 ‘안전보건 퀴즈 이벤트’ 운영 / 노명숙
“전북자치도 출범 함께해 영광”… 임상규 행정부지사 이임 / 노광배
무안군, 일로농공단지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사업 선정 / 이계춘
순천시,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2차 신청 접수 / 이계춘
진안군청소년, 참여기구 위촉식 및 모의투표 활동 / 노광배
광주광역시교육청, 교권 보호 범위가 넓어진 2024년 교원보호공제사업 시행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