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2024년 신년회 포착… ‘울보 주우재 몰이’로 하나된 멤버들

관리자 | 기사입력 2024/01/05 [10:02]

‘놀면 뭐하니?’ 2024년 신년회 포착… ‘울보 주우재 몰이’로 하나된 멤버들

관리자 | 입력 : 2024/01/05 [10:02]

 

‘놀면 뭐하니?’ 2024년 신년회에서 멤버들이 ‘주우재 몰이’를 하며 하나가 된다.

 

1월 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2024년 신년회에서 ‘새해에는 뭐하지?’를 함께 이야기하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엇보다 이날 한자리에 모인 멤버들 사이에서는 ‘울보 주우재’가 화두로 떠오른다. 주우재는 2023년 시상식에서 상을 받으며 오열을 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유재석은 “우재야 너 잘했어”라고 당시 주우재의 수상 소감을 따라하며 ‘울보 주우재’를 소환한다.

 

이에 주우재는 “(눈물의 수상 소감 이후) 제가 놀림을 받고 있다”라며, 시상식 비하인드를 전해 눈길을 끈다. 그렇게 멤버들은 ‘주우재 몰이’로 하나가 된 신년회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박진주가 주우재의 앙숙으로 급부상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형성한다. 몰이를 당하던 주우재는 주주(박진주, 이미주) 놀리기로 역공을 펼치고, 박진주는 주우재의 잘난 척에 “눈이 기분 나쁘게 생겼어”라고 지적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주우재는 더 킹받게 박진주에 맞서 2024년 ‘놀면 뭐하니?’ 앙숙 관계로 급부상한 두 사람의 아웅다웅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새해 더 강화된 멤버들의 케미를 예고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1월 6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K-POP서포터즈 광주지사 회원들, 안도걸 후보 지지 선언 / 노광배
광산구의회, ‘대유위니아그룹 줄도산 자구책 마련 '촉구' / 노광배
군산시,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확대' / 노명숙
여수소방서 119구조대, 화물차량 전복사고 현장서 운전자 1명 안전구조 / 이계춘
전남교육청, 중대재해 예방 ‘안전보건 퀴즈 이벤트’ 운영 / 노명숙
“전북자치도 출범 함께해 영광”… 임상규 행정부지사 이임 / 노광배
무안군, 일로농공단지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사업 선정 / 이계춘
순천시,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2차 신청 접수 / 이계춘
진안군청소년, 참여기구 위촉식 및 모의투표 활동 / 노광배
광주광역시교육청, 교권 보호 범위가 넓어진 2024년 교원보호공제사업 시행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