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수빈, '트롤리' 로 2023 SBS 연기대상에서 생애 첫 ‘신인 연기상’ 수상!

관리자 | 기사입력 2024/01/03 [09:56]

배우 정수빈, '트롤리' 로 2023 SBS 연기대상에서 생애 첫 ‘신인 연기상’ 수상!

관리자 | 입력 : 2024/01/03 [09:56]

 

2024년 정수빈의 활약이 기대된다.

 

배우 정수빈이 지난 29(금) 진행된 ‘2023 SBS 연기대상’에서 ‘트롤리’로 ‘신인상’을 수상하며 2023년 마지막을 감동이 가득한 순간으로 장식했다.

 

SBS ‘트롤리’에서 김혜주(김현주 분), 남중도(박희순 분) 부부에게 찾아온 미스터리한 소녀 ‘김수빈’ 캐릭터의 복잡하면서도 비밀 가득한 심경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해내며 열연을 펼친 정수빈. 뿐만 아니라 첫 공중파 데뷔작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선배들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 후 단 한번만 수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신인 연기상'인만큼 상기된 정수빈의 표정에서 기쁨과 함께 상에 대한 뜻깊음이 느껴지기도 했다. 이후 무대에서 ‘트롤리’ 작품을 함께했던 배우분들 중 특별히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은 배우가 있냐는 질문에 “’트롤리’ 팀에 너무 좋은 분들만 계셨고 정말 귀감이 되는 선배님들만 계셔서 너무 보고 싶고 감사하다”고 말하며 “저도 좋은 선배가 될 수 있게 열심히 하겠다”며 떨리는 목소리로 소감을 전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처럼 천천히 한 단계씩 성장하고 있는 정수빈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일찍이 확정한 차기작 MBC <수사반장: 더 비기닝(가제)>으로 돌아올 그녀의 행보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K-POP서포터즈 광주지사 회원들, 안도걸 후보 지지 선언 / 노광배
광산구의회, ‘대유위니아그룹 줄도산 자구책 마련 '촉구' / 노광배
군산시, 아이돌봄서비스 지원 '확대' / 노명숙
여수소방서 119구조대, 화물차량 전복사고 현장서 운전자 1명 안전구조 / 이계춘
전남교육청, 중대재해 예방 ‘안전보건 퀴즈 이벤트’ 운영 / 노명숙
“전북자치도 출범 함께해 영광”… 임상규 행정부지사 이임 / 노광배
무안군, 일로농공단지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사업 선정 / 이계춘
순천시,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 2차 신청 접수 / 이계춘
진안군청소년, 참여기구 위촉식 및 모의투표 활동 / 노광배
광주광역시교육청, 교권 보호 범위가 넓어진 2024년 교원보호공제사업 시행 / 노광배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