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청 볼링팀 국가대표 김현미 선수 2023 IBF세계볼링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획득 쾌거!

3인조, 5인조 단체전 금메달

노명숙 | 기사입력 2023/10/17 [14:04]

곡성군청 볼링팀 국가대표 김현미 선수 2023 IBF세계볼링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획득 쾌거!

3인조, 5인조 단체전 금메달

노명숙 | 입력 : 2023/10/17 [14:04]

 


[시사매거진넷=노명숙] 곡성군청 볼링 실업팀을 이끌고 있는 김현미 선수가 지난 10월 3일부터 16일까지 14일간 쿠웨이트에서 열린 2023 IBF세계볼링선수권대회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현미 선수가 포함된 국가대표 볼링팀은 이번 대회에서 단체전 결승전 3인조전에서는 캐나다팀을, 5인조 전에서는 말레이시아팀을 꺾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한편, 김현미 선수는 압도적 기량과 풍부한 국제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2022년에 이어 2023년에도 볼링 국가대표 1위로 발탁된 바 있으며, 이번 대회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출전하여 물오른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김 선수는 “2년 연속 태극마크를 달아 영광이다. 꾸준한 훈련과 노력으로 얻은 성과라 더욱더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속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더욱더 좋은 성적으로 곡성을 전국에, 그리고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곡성군 관계자는 “매년 좋은 성적으로 곡성을 세계에 알리고 있는 선수들의 기량 향상을 위하여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가수 진주아, 골든 싱어상 수상 ‘눈길’ / 노광배
‘부러우면 지는거다’ 장성규-장도연-허재-전소미-빅스 라비, 솔직 러브 토커 5MC ‘부럽패치’ 결성! / 김정화
충남도, ‘코로나19’ 극복 위해 온정 이어져 / 김정화
여수소방서, 우리 아파트 대피계획 바로 세우기 캠페인 홍보 추진 / 이계춘
담양군, 어르신들의 눈높이 교육을 위한 문해교육사 양성 나서 / 이계춘
완주군, 올해의 완주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 노광배
목포시 세안종합병원, 2년 연속 여성 청소년 맞춤형 속옷 지원 사업 후원 / 노명숙
순천시, 공공형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 이계춘
2024년 신안군 제4기 결혼이민자 멘토링 프로그램 / 이계춘
전라북도 교육청, ‘자율형 공립고 2.0’공모 준비학교 적극 지원 / 노광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