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2,023명 시민응원단, 활력넘치는 경기 위해 대활약

2,023명의 서포터즈 열띤 응원으로 활기찬 대회분위기 조성

노명숙 | 기사입력 2023/10/17 [12:22]

목포시 2,023명 시민응원단, 활력넘치는 경기 위해 대활약

2,023명의 서포터즈 열띤 응원으로 활기찬 대회분위기 조성

노명숙 | 입력 : 2023/10/17 [12:22]

 

▲ 전국체전에 함께하고 있는 시민 응원단이 선수들을 위한 응원을 펼치고 있다.


[시사매거진넷=노명숙] 전국체전 기간 동안 종목별 경기장에서 시민응원단은 열띤 응원이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과 활력 넘치는 경기의 주역이 되고 있다.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모집한 응원단은 각계각층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2,023명으로 구성됐다. 이 인원들은 각 종목별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의 사기를 높이고 대회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색적인 응원 플랜카드, 피켓, 수건 등 다양한 응원도구를 활용해 열띤 응원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목포 개항 이래 최초 주 개최지가 되어 열리는 국가 스포츠 대축제를 함께하며, 전국에 목포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전국(장애인)체전을 계기로 목포가 스포츠 선진도시로 나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참가 선수단들이 목포에 대한 좋은 추억을 갖고, 다시 찾고 싶은 목포로 기억될 수 있도록 전국체전 성공개최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제104회 전국체전은 오는 10월 13일일부터 19일까지 주개최지인 목포시를 중심으로 전남 22개 시·군, 70개 경기장에서 49개 종목이 분산 개최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김제시 치매안심센터, 일상탈출 행복충전 야외 체험 성황리에 마쳐 / 노광배
완주군, 보호아동 유공자 감사패 수여 / 노광배
광산구­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정책협의회 개최 / 노광배
광주광역시의회 명진 의원, “교육발전특구 사업 차질 없이 추진”해야 / 노광배
광주광역시, 대학생 소셜벤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노광배
담양군, 대나무 펄프 종이컵 지원사업 … 저탄소 녹색성장 앞장서 / 이계춘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부 시도교육청 평가서 ‘최우수’ 쾌거 / 노광배
전주시, ‘가정 밖 청소년, 무대 위 주인공이 되다!’ / 노광배
전남새마을부녀회 나주로 다모였다 … 제22회 한마음 어울마당 성료 / 노명숙
김제시, 2024 일본 행정개혁 갑자원 행사 참석 / 노광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