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군부대 총상 환자에 ‘비상 상황’

관리자 | 기사입력 2023/05/19 [10:15]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군부대 총상 환자에 ‘비상 상황’

관리자 | 입력 : 2023/05/19 [10:15]

 

 

‘낭만닥터 김사부3’ 돌담병원에 사건사고가 휘몰아친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 측은 오늘(19일) 7회 방송을 앞두고, 김사부(한석규 분)-서우진(안효섭 분)-차은재(이성경 분)-정인수(윤나무 분)가 우르르 쏟아져 들어오는 군부대 총상 환자들을 맞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도 전 지역에 폭설이 내린 가운데, 인근 군부대에서 벌어진 총기 사고로 인해 비상이 걸린 돌담병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외상 환자 경험이 많은 김사부가 외상센터로 지원 사격을 온다.

 

공개된 사진 속 돌담즈는 외상센터로 들어온 군인들과 총상 환자들을 보며 놀라고 있다. 큰 외상센터가 꽉 찰 만큼 인산인해가 된 현장이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그 속에서 김사부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을 진두지휘하고 있다. 자리에 없는 외상센터장 차진만(이경영 분)은 어디에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신속하게 응급 처치 중인 서우진, 차은재의 모습도 눈에 띈다. 두 사람은 총격을 받은 군인 환자를 심각하게 바라보고 있다. 반면 지난번 환자를 놓친 자책감이 남은 정인수는 생각이 뒤엉킨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진은 “눈발이 휘날리는 돌담병원에 군부대 총상 환자들과 반갑지 않은 불청객들이 찾아온다.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설상가상의 상황이 벌어지게 될 것”이라며, “비상 상황 속 돌담병원과 돌담즈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사건사고가 휘몰아칠 7회 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7회는 5월 1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8회는 5월 20일(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 SBS ‘낭만닥터 김사부3’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해남군 군민광장 음악분수 개통“환상적인 여름밤 펼쳐집니다” / 노명숙
김관영 전북도지사, 집중호우 피해현장 신속한 피해복구 지시 / 노광배
신안군 지도읍 지명고등학교, 갯벌 플로깅 실시 / 이계춘
이한경 행안부 차관, 익산시 수해 현장 찾아 주민 위로 / 노광배
김관영 전북특자도지사, 부안군민과의 대화 진행 민심 청취 / 노광배
尹 대통령, 탈북민 청소년 야구단 "챌린저스" 방미 출정식 참석해 직접 응원하고 격려 / 노광배
무안초, 무안읍사무소 탐방 / 이계춘
김관영 전북도지사, 집중호우 피해현장 신속한 피해복구 지시 / 노광배
고창군 공무직 노조, 창립 9주년 및 제4대 출범식 행사 열어 / 노광배
청정 해변 ‘완도 신지 명사십리 해수욕장’ 7월 13일 개장 / 노광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