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김무준X서지혜, 혼합복식 데뷔전 임박! 경기 전 심각한 분위기 포착

관리자 | 기사입력 2022/06/07 [10:55]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김무준X서지혜, 혼합복식 데뷔전 임박! 경기 전 심각한 분위기 포착

관리자 | 입력 : 2022/06/07 [10:55]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김무준, 서지혜가 혼합복식 데뷔전을 치른다.

 

오는 6월 8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연출 조웅/극본 허성혜/제작 블리츠웨이스튜디오/이하 '너가속') 15회에서는 혼합복식 파트너가 된 육정환(김무준 분)과 이유민(서지혜 분)이 대회에 참가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일과 연애,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한 두 청춘의 행보가 어떤 결과를 낳을지 궁금해진다.

 

이런 가운데 6월 7일 ‘너가속’ 측이 육정환-이유민의 투샷을 공개했다. 이는 혼합복식으로 첫 대회에 참여하게 된 두 사람의 경기 전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사진 속 이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유민의 머리를 짚어보는 육정환이 담겨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이유민은 미간을 찌푸리고 수심에 찬 눈빛으로 육정환을 바라본다.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아 보이는 이유민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걱정까지 자아낸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이유민의 얼굴을 붙들고, 그와 눈을 마주치는 육정환을 볼 수 있다. 육정환의 다정한 눈빛이 이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육정환은 혼합복식 파트너로서, 그리고 또 남자친구로서 아픈 이유민을 어떻게 챙길까. 육정환-이유민은 무사히 혼합복식 데뷔전을 치를 수 있을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너가속’ 15회가 기다려진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15회는 오는 6월 8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블리츠웨이스튜디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장 많이 본 기사  
화순교육지원청-㈜에스에프이음 ‘지역교육 공동체 활성화 논의’ / 노광배
전북자치도, 호러와 홀로그램이 결합한 오싹한 축제 개막! / 노광배
전남도, 남도의 맛으로 다채롭게 꾸며진 국제남도음식문화큰잔치 / 노명숙
부안군, 중간관리자 역량강화 교육 성공적 마무리 / 노광배
전북 생태관광, 그 매력에 빠지다! 한국여행작가협회 초청 팸투어 실시 / 노광배
김영록 전남도지사, 화순형 24시 어린이집 살펴 / 노명숙
영암군, 마한역사문화제 10월 4일 개최 / 노명숙
무안군, 메타버스 활용 도로명주소 홍보교실 운영 / 이계춘
영암군, 영암형 공공주택 지원사업 박차...30호 계약완료 / 노명숙
윤석열 대통령, '국가인공지능위원회' 출범식 및 1차회의 개최 / 노광배